top of page

헌터스아일랜드 - 고객참여 온라인퀴즈

많은 기업들이 자사의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참여 이벤트를 설계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참여이벤트의 경우 막대한 경품을 제공해도 실제 고객들과 교감하는 시간 x 깊이는 턱업이 부족합니다. 단순히 체리피커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고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을 멈춰야 합니다.






당사가 2019년에 개발하여 성공한 오프라인 퀴즈챔프의 성공을 기반으로, 온라인 참여 이벤트로서 최적화한 헌터스아일랜드를 2020년에 오픈합니다. 이는 퀴즈를 통해, 고객의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알아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퀴즈를 완료하는 경우만이 경품 추첨권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관심이 없는 불량고객을 필터링하고, 동시에 관심이 있는 진성 고객에게는 정확한 정보를 재미있게 주지시키게 됩니다. 3분~5분 가량을 집중해서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받게 합니다.


또한, 중간에 구글 검색으로 힌트를 얻도록 하여, '검색' 해보는 경험을 유도합니다. 단순한 정보전달이 아니라, 정보 > 컨텐츠화 > 게임화 > 검색경험체험으로 연결하여, 구매에 한발 더 다가가도록 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헌터스아일랜드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3일만에 500명의 참여자를 확보하였습니다. 온라인 참여 이벤트로서, 기업이 목표하는 최고의 성과를 달성해 드립니다.


Digital Stark LOGO.jpg.png
bottom of page